홈페이지 메인 카피는 “무슨 일을 하십니까?”라는 질문에 한 마디로 대답 할 수 있어야 합니다.
메인카피는 단순한 슬로건이나 표어를 넘어, 사람들이 왜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한지를 깨닫게 해주는 하나의 문장입니다.
텍스트는 굵은 글씨로 써 있어야 하고 문장은 짧아야 합니다.
내용은 짧으면서도 흥미롭고 전적으로 고객 중심이어야 합니다.
예시 문장) “멋진 웹사이트를 만들도록 도와드립니다.”
3가지 공식에 대입해서 메인 문구를 만들면 전문가에 의뢰하지 않아도 최고의 카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.
1. 사람들이 메인카피 한 줄을 보았을 때 “내 얘기네!”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.
고객이 자녀 교육에 열성적인 엄마들이고 여러분이 판매하는 것은 필라테스 수업이라고 가정해보세요.
킬링 한 줄은 “바쁜 어머니들이 매주 의미 있는 운동 시간을 가져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기분을 느끼게 해드리겠습니다”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.
2. 고객의 문제를 반드시 언급해주어야 합니다.
문제를 정의하면 고객은 속으로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..
‘그래. 저거 진짜 골치 아파. 이 브랜드가 정말 그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을까?’
문제를 정의하는 것이 꼭 필요한 이유는 그렇게 함으로써 스토리가 시작되고, 브랜드가 해결책을 찾게 도와줄 거라고 고객들이 의지하게 되기 때문입니다.
3. 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후 고객의 삶이 어떻게 달라질 것인지를 알려주세요.
홈페이지제작 라인닷컴에 의뢰하세요 www.inckorea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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